[유레일패스 유로스타] 기차타고 유럽 여행 시작 하세요.

안녕하세요.

유럽 기차 패스 유레일패스 유로스타 입니다.

유레일패스 사용법 간단하게 해결 하세요.

레일유럽 프로모션코드 유레일패스 할인 바로가기

철도패스로 하나의 특정 국가를 여행하거나, 미리 선택한 몇몇 국가/지역을 조합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여행 계획이 있으신가요? 영국을 포함한 유럽 31개국을 열차로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이용해 보세요.
일단 패스를 선택하면, 원하시는 좌석 등급, 승객 유형 및 여행 일수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유레일패스

#유레일패스유로스타

#레일유럽프로모션코드

JPEG - 105.9 kb

파리(Paris)에서 암스테르담(Amsterdam)으로 이동하는 기차여행

빨간 초고속 열차 탈리스(Thalys)는 프랑스와 네덜란드, 벨기에 및 독일로 운행되며 파리-암스테르담 노선 운행 소요 시간은 대략 3시간입니다. 탈리스 열차 탑승객은 2 가지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포트 1(Comfort 1) 탑승객은 자리에서 식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컴포트 2(Comfort 2) 탑승객은 가벼운 간식이 준비된 뷔페 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열차 내에서는 Wi-Fi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용 시2등석 탑승객에게는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파리 북역은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며 대중 교통으로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파리에서 탈리스에 탑승하면 운하의 도시로 여행이 시작됩니다. 도착역인 암스테르담 역은 아이 강둑에 있으며 시내 중심지는 역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합니다. 대부분의 중요 호텔도 걸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지만, 페리, 트램, 버스, 자전거, 택시 등도 역 바로 근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으로 가는 교통편도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파리와 암스테르담을 여행한다면 구간 티켓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하지만 네덜란드 외 다른 국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유레일 베네룩스-프랑스 패스를 소지한 탑승객은 프랑스와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에서 무제한으로 열차 여행이 가능합니다.

유로스타

암스테르담을 방문한 후 기차를 타고 또 다른 인기 도시로 이동하기

암스테르담은 모든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도시입니다. 문화를 사랑하는 여행자가 반색할 반 고흐 미술관과 레이크스 미술관이 암스테르담에 있습니다. 역사를 사랑하는 여행자에게는 안네 프랑크의 집, 운하에서의 보트 여행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쇼핑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흥미로울 거리도 많고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자를 위해 유쾌한 잡담을 나눌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암스테르담에서는 다른 유럽 지역으로 가는 철도 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탈리스 열차를 타고 독일이나 브뤼셀을 여행하는 것도 좋고, 자전거로 네덜란드의 작은 마을을 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