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철도패스]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예약 가이드!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바로가기

 

 

유럽 철도패스 여행할때 필수죠~! 저는 유럽여행 할때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이용하여 예약합니다.

우선 한글 지원이 되고 현지 사정 그리고 평가등을 사전에 알수 있기 때문에 여행 할때 매우 편합니다.

 

유럽 철도패스 은 기차여행일까요?

무엇보다도 가장 간단한 이유는 목적지를 가는데 있어 가장 손쉬운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유럽에서 기차는 작은 마을부터 대도시까지 모든 곳을 연결합니다. 안전하면서 현대적이고 가장 편안한 교통수단, 바로 기차입니다.

유럽 내 철도 네트워크는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루트를 자랑합니다. SNCF(프랑스), DB(독일), SBB(스위스), RENFE(스페인), TRENITALIA(이탈리아) 등과 같은 서유럽 주요국가의 철도공사들은 도시 중심부에서 중심부로 이동하는 가장 편안한 방법을 여행자들에게 선사하며 유럽 철도산업을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파리 북역(Paris Gare du Nord)

 

 

독일철도패스란 무엇인가요?

철도패스는 유럽을 방문해 최대한 많은 것을 보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철도패스의 장점을 알게 되면 철도패스 사용방법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1개국 혹은 다양한 나라: 한 나라에서만 사용하는 혹은 국경을 맞닿은2개국, 복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각의 패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로 최대 28개국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제한없는 이동: 하루 기차를 한번 탑승하거나 다섯 번 탑승하거나, 50Km를 움직이거나 400Km를 이동하거나 철도패스와 함께라면 원하는 만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일정: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울 필요도 없습니다! 철도패스는 이용하는 날 다양한 여정을 돌아볼 수 있는 자유로움을 선사합니다.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