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일유럽 프로모션 ] 유레일패스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레일유럽 프로모션 바록가기

 

레일유럽 프로모션는 오스트랄라시아(Australasia), 아프리카(Africa), 남 아메리아(South America)와 아시아(Asia) 지역에 유럽 철도 상품을 배급과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레일유럽 프로모션

 

레일유럽 프로모션 이 특별한 5가지 이유

JPEG - 3.1 kb

3백만 여행자가

열차 티켓을 위한 홈페이지가 맞나요? 매년 전 세계 약 백만 명의 여행자가 레일유럽을 믿고 이용합니다. 레일유럽은 프랑스 국영철도청(SNCF)와 스위스 연방철도청(SBB)의 공식 배급사이며, 인기 상품인 유레일 패스, 스위스 패스, 유로스타, 떼제베, 이체에, 프레치아로싸, 탈리스, 떼제베 리리아, 아베 열차 등을 포함한 유럽 열차 티켓 세계 1등 배급사입니다.

 

JPEG - 2.3 kb

레일유럽 프로모션 유용한 여행 전문가들

유용한 조언과 최상의 서비스를 찾고 있나요?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레일유럽은 유럽 기차여행에 대한 독보적인 이해와 전문성을 습득한 기차여행 전문가 ’레일 엑스퍼트’를 양성하였습니다. 유럽 현지 국영기업들과 끊임없이 서신을 주고 받는 번거로움은 더 이상 없습니다. 레일유럽의 환불과 교환 정책은 여러분이 고객 서비스를 통해 몇 단계만 거치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환불은 레일유럽 직원을 통해 신속하게 진행됩니다.

 

 

JPEG - 2.9 kb

프랑스 철도패스 15,000여 곳의 목적지

어느 곳을 어떻게 가야 할까요?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이동한다는 것이 조금은 겁이 날지도 모르지만,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 같은 메트로폴리탄과 베네치아, 바르셀로나, 제네바 같은 도시를 향해 가는 것은 유럽에서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기차를 타고 15000여개 이상의 목적지로 이리 저리 연결된 철로를 따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모든 기차는 레일유럽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JPEG - 2.5 kb

스위스 철도패스레일유럽과 함께하는 여행+

레일유럽에서 자신도 모르게 무료로 이용하고 있는 것? 레일유럽의 특징이라면, 한 분 한 분을 한 명의 고객 이상으로 생각한다는 점입니다. 레일유럽은 여러분의 여행 경험을 소중히 여깁니다. 때문에 레일유럽은 여행하는데 참고할 수 있는 중요 정보가 담긴 무료 기차 여행 핸드북과 유럽 주요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 웹사이트에서 전 세계 여행자들이 남긴 유용한 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PEG - 2.6 kb

독일 철도패스안전 결제

전자 결제 사기 위험이 있나요? 안심하세요. 레일유럽4A 는 현지 온라인 결제에 있어 세계 최상의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Collect와 협업하여, 가장 안전한 결제를 보증합니다. 거주하는 국가에 따라, 검증된 결제는 Paypal, Alipay, Konbini, Skrill, eNETS, Boleto Bancario, Western Union, BPay를 통해 이루어지거나, 비자(Visa), Visa Electron, 마스터(Master) 카드 , Maestro, JCB, 아멕스(Amex) 카드를 사용하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은 TLS encryption을 이용하며, 지불카드 산업 데이터 보안 표준(PCI DSS) 준수를 입증하는 Trusted Commerce 프로그램 회원입니다.

 

철도패스란 무엇인가요?

철도패스는 유럽을 방문해 최대한 많은 것을 보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철도패스의 장점을 알게 되면 철도패스 사용방법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1개국 혹은 다양한 나라: 한 나라에서만 사용하는 혹은 국경을 맞닿은2개국, 복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각의 패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로 최대 28개국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제한없는 이동: 하루 기차를 한번 탑승하거나 다섯 번 탑승하거나, 50Km를 움직이거나 400Km를 이동하거나 철도패스와 함께라면 원하는 만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일정: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울 필요도 없습니다! 철도패스는 이용하는 날 다양한 여정을 돌아볼 수 있는 자유로움을 선사합니다.

좌석 예약비 절약: 철도패스를 이용하는 여행자의 경우 패스소지자 요금이라고 불리는 특별히 할인된 좌석 예약비 적용대상이 됩니다. 때문에 떼제베, 유로스타, 탈리스, 떼제베 리리아 등의 프리미엄 열차를 이용할 때 더 적은 경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프로모션 바록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