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2] 백종원 꽈리고추삼겹살 황금 레시피 공개

 

집밥백선생꽈리고추삼겹살 레시피 공개합니다.

 

꽈리고추삼겹살 레시피 황금 레시피를 통한 요리 시작!

 

[재료]
삼겹살, 꽈리고추, 밀가루, 소금, 후추, 간장, 올리고당, 설탕, 깨소금, 꼬지용이쑤시개

 

조리순서
Steps
 
삼겹살 꽈리고추크기만큼 세로로 썰어서 양념 해 주세요. 삼겸살 양념은 후추, 생강즙, 소금으로 밑간을 해서 1시간정도 재워둔 다음 밀가루를 살짝 묻혀주세요.
밀가루를 입힌 삼겹살이 준비되면 올리브유를 살짝 두른 다음 중불로 달달달 볶아주세요.
삼겹살이 노릇노릇 익으면 간장, 물엿, 설탕을 넣어서 함께 볶아주세요.
양념을 넣어서 볶으면 이렇게 삼겹살에 맛있는 양념이 베인답니다. 살짝 집어 먹어보면서 간이 짜면 올리고당/설탕을 달면 간장을 좀 더 넣어주세요.
삼겹살에 양념이 배인 후 꽈리고추를 넣어서 함께 볶아주세요. 꽈리고추는 꼭지를 떼고 씻어준 다음 이쑤시개로 꽈리고추에 구멍을 송송 뚫어주세요. 3~4번정도 이쑤시개로 쑤시면 돼요
꽈리고추가 익으면, 깨를 뿌려주세요. 이상태 그대로 접시에 담아서 반찬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이대로 먹어도 좋지만 집들이 음식이니깐 비쥬얼도 살려줘야죠. 그래서 쏘지새댁은 꼬지로 만들었어요.
꼬지이쑤시개를 사서 꽈리고추-삼겹살-꽈리고추-삼겹살 순으로 차곡차곡 꽂아주면, 삼겹살 꽈리고추 꼬지 완성!
꽈리고추 4개가 들어가도록 꽂으면 보기도 좋고 하나씩 먹기도 편하겠더라구요.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은
삼겹살꽈리고추 꼬지 완성!!
이번에 집들이 메뉴로 처음 만들어봤는데 맛이 좋았어요. 종종 반찬으로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우리집 건강은 팔레오 슈퍼푸드 바로가기

+ Recent posts